당사는 다년간 경험해온 온,오프라인 유통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제품의 판매에 적극 협조하고 있습니다.
우선 제품이 출시되면 당사의 주력제품으로 등재되며 전문 영업직원 및 밴더사 등을 통하여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금융기업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SWISS TUGARTU BRAND의 대한민국에 대한 라이센스 권한은 당사에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CONTACT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브랜드’의 부재로 인하여
단순한 OEM생산 또는 저마진 판매밖에 할 수 없는 중소기업의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고, 매출증대에 일조하고자 브랜드를
런칭하였기 때문에
저렴한 로열티로 당사의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열티는 제품군,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딱 얼마다라고 명시할 수 없으며
자세한 사항은 미팅을 통해서 협의를 하여야 합니다.
당사에서 라이센시사에 지원되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당사 주력상품에 등재 및 당사 네트워크를 통한 홍보(마케팅)
- 수백여 밴더사에 출시제품 직접홍보 → 매출로 확대
- B2B 판로 개척 및 영업대행 → 영업력 배가
2. 판매채널 및 판매품목의 다양화(셀링파워 증대)
- 홈쇼핑 / 기업복지몰(폐쇄몰) / 기업판촉물(답례품) 등 판매채널의 확대
- 당사 주력제품과 세트상품화 → 판매력 증진
3.합리적인 로열티 책정(비용↓ / 효율↑)
- 로열티 : 기존(타사) 브랜드(≒9%~25%) → 자사 브랜드(1.5%~3%)
- 계약 갱신시 로열티 상승폭 : 기존(타사) 브랜드(≒20%~300%) → 자사 브랜드(직전 계약의 15% 이하)
당사는 국내 4대 홈쇼핑은 물론
기타 홈쇼핑과의 컨텍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브랜드의 부재로 인하여 홈쇼핑 방송이 불가능 했던 제품에
브랜드를 런칭하고, 제품의 퀄리티를 높여서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등에서 당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매칭한 경험이 있습니다.